top of page

​소중한 나의 자산을 보호 하고자 합니다.
소액주주 권익보호 운동

금호석유화학 소액주주 권익보호 운동을 시작 하고자 합니다.

주가하락.png

금호석유화학 소액주주 권익보호 운동

금호석유화학 소수 소액주주 입니다. 

금호석유화학 회사는 2021년 주주총회 전 우리 소액주주에게 의결권을 요청하며, 현 주가가 유지 될 것처럼 의결권을 요청 했지만, 주주총회 이 후 주가하락이 1년간 지속 되었습니다. 우리 소액주주에게 약속한 자사주 매입은 아주 형편 없었습니다. 2022년 자사주 매입 공시를 했지만 얼마나 주가부양을 할지 미지수입니다.

소액주주에게 주주가치와 주주 친화적 경영을 약속 했지만 현 주가는 어떤가요. 박철완 전 상무가 해임되고 나서 양家 경영권 분쟁으로 소액주주만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걱정 되는건 양가의 경영권 분쟁이 긴 시간이 된다면 주가는 앞으로 어디로 갈까요. 그래서 우리가 있어야 할 시기입니다.

금호석유화학 소액주주 권리

소액주주 권익을 높이고, 우리가 투자한 자산 대하여 지키는 건 우리의 의무이며, 우리에 권리입니다. 

금호석유화학 전자투표 왜 무시하나요?

전자공시 참고서류를 검토해 봐도 전자투표 안내문이 없었습니다. 우리 소액주주를 무시하는 처사가 분명 잘못 된 부분입니다. 소액주주 의결권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낄 수 있도록 행동으로 보일때 입니다.

견제해야 합니다.

양가는 경영권 분쟁 중 "외국 투자사, 기관" 합의와 단합으로 분명 우리의 의결권을 무시하고 이용할 것 입니다. 우리는 "의결권 업체, 상호 출자사, 외국 투자사, 기관, 박철완 전 상무" 의결권 권한으로 견제하고 관망해야 합니다.

2022년 3월 25일 주주총회에서 우리의 단결된 힘을 보일때입니다.

금호석유화학 지분구도는 (특수관계인 포함) 총발행주식수 33,319,330주입니다. 박찬구 7.640.123주, 박철환 3.056.580주, 국민연금 2.032.280, 외국인 5,463,761, 자사주 5,248,834, 소액주주 9,877,570 주 의결권 구도를 예상해 봅니다. 우리 의결권은 9백만주입니다. (전자공시 변동내용 검토 바랍니다.)

2022년 3월 25일 주주총회 중요성

금호석유화학 회사는 주주총회의 사외이사 2명, 감사위원 1명 선임 건 대하여 박철완 전 상무를 방어하기 위해 막대한 회사자금 사용이 예상됩니다. 의결권 업체 (법무법인, 머로우소달리코리아, 케이지엔, 위드앤어스, 박철완 전 상무는 케이디엠 메가홀딩스) 과 이행 계약을 전자공시 했습니다.

 

사외이사 의안은 보통결로 총발행주식수의 4분에1 주식수만 있으면 회의가 진행할 수 있지만 사외이사 선출에 있어 소액주주 의결권이  더욱 중요합니다. 

 

감사위원회 선출 의안은 박찬구 회장과 박철완 전 상무는 특수 관계인을 합산하여 3%만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에 힘이 감사위원 선출에 양가를 견제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소액주주의 힘은 9백만주의 거대한 힘이 있습니다. 이번 주주총회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음에도 ... 또 다음에도 견제합시다. 

의결권 업체 "위임장 위 변조, 신분증 유출, 도난, 도용" 가능성. 절대 위임장 작성과 신분증 촬영동의를 하지맙시다. 의결권 대행업체 촬영장비에 저장 된 신분증 분실, 유출, 도용과 제 3자 범죄이용 문제점 있습니다.

우리의 소액주주 비대위 대표 후보자를 모십니다. 

- 비대위 후보자 등록 2022년 3월 17일 ( 소액주주 가입신청 시 함께등록 됨 )

- 비대위 후보자 확정 2022년 3월 18일 ( 소액주주 홈페이지 기재)

 2022년 3월 25일 주주총회에서 우리의 단결된 힘을 보일 때입니다. 우리의 소액주주 대변할 비대위 대표자 후보자를 모십니다. ( 가입신청 )

결론 

이번 주주총회는 금호석유화학 회사를 견제할 수 있는 전 박철완 상무를 " 사외이사, 감사위원" 지지합니다. ( 박철완 전 상무가 고용한 "케이디엠 메가홀딩스" 직원에게 의결권 권리행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의결권행사 이후 02-6226-7711 위임장 작성된 찬, 반 부분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소수 소액주주 일동

check731224@naver.com

bottom of page